[포토]aT 김춘진 사장, 전현희 국민권익위원장, 농수산업계 목소리 경청

최진희 | 입력 : 2021/08/20 [20:55]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aT) 김춘진 사장은  국민권익위원회 전현희 위원장과 함께 20일 양재 aT센터에서 농수산물 유통관계자들을 만나, 추석을 앞두고 농수산물의 수급과 판매 동향 등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물류비, 인건비 상승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수산업계 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한 뒤, 추석 명절을 맞아 농수산물의 소비촉진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방안들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나눔일보 = 최진희 기자] 

주변의 따뜻한 이야기를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싶거나, 본인의 선행을 알려 뜻을 함께 할 분들을 널리 구한다면 언제든지 press@nanumilbo.co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선행을 증빙할 사진이나 자료가 첨부되면 더 좋습니다. 자료는 특별히 정해진 형식이 없습니다. 문장력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데스크의 수정보완을 거쳐 기사로 나갑니다. 본사의 추가 취재에 응할 수 있는 연락 전화번호는 꼭 필요합니다. 자료 검토 또는 추가 취재 결과, 보도에 부적합하다는 판단이 내려지면 보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사제보·독자투고, 취재요청 및 보도자료 > press@nanumilbo.com
  • 도배방지 이미지

1/7
̽ īī丮 ν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