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신일전기, 전기요 200채 동대문구에 기탁

29일 오후 동대문구청 방문,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계층에 제공

강현아 | 입력 : 2021/11/29 [19:29]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신일전기(대표 곽상진)가 29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계층을 위한 전기요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동대문구청 5층 구청장접견실에서 진행됐으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해 곽상진 대표(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내외와 이의안 구의원(오른쪽 첫번째)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550만 원 상당의 전기요 200채로, 구는 전달받은 전기요를 저소득 다문화가정 200가구에 배부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전기요를 기탁해주신 신일전기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전기요는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나눔일보 = 조영자 선임기자] 

주변의 따뜻한 이야기를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싶거나, 본인의 선행을 알려 뜻을 함께 할 분들을 널리 구한다면 언제든지 press@nanumilbo.co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선행을 증빙할 사진이나 자료가 첨부되면 더 좋습니다. 자료는 특별히 정해진 형식이 없습니다. 문장력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데스크의 수정보완을 거쳐 기사로 나갑니다. 본사의 추가 취재에 응할 수 있는 연락 전화번호는 꼭 필요합니다. 자료 검토 또는 추가 취재 결과, 보도에 부적합하다는 판단이 내려지면 보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사제보·독자투고, 취재요청 및 보도자료 > press@nanumilbo.com
  • 도배방지 이미지

1/6
̽ īī丮 ν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