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아동 주거비 5천만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

취약계층 아동 대상 전월세 보증금 및 월세 지원 등 사용

조영자 | 입력 : 2022/11/18 [09:39]

 

케이뱅크가 취약계층 아동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기부금을 전달했다.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취약계층 아동 주거비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에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 아동들의 최저기준 이상 주거환경 개선활동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전국 취약계층 아동들의 안전한 주거환경 보장을 위해 전월세 보증금과 월세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케이뱅크는 ‘아파트담보대출’ 누적 취급액이 1조원을 돌파했고, ‘전세대출’의 금리도 파격적으로 인하하는 등 가계 주거비 부담 완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장민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의 주거환경 개선으로 훈훈한 온정을 나누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포용금융을 지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눔일보 = 조영자 선임기자] 

주변의 따뜻한 이야기를 많은 이들에게 전하고 싶거나, 본인의 선행을 알려 뜻을 함께 할 분들을 널리 구한다면 언제든지 press@nanumilbo.com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선행을 증빙할 사진이나 자료가 첨부되면 더 좋습니다. 자료는 특별히 정해진 형식이 없습니다. 문장력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데스크의 수정보완을 거쳐 기사로 나갑니다. 본사의 추가 취재에 응할 수 있는 연락 전화번호는 꼭 필요합니다. 자료 검토 또는 추가 취재 결과, 보도에 부적합하다는 판단이 내려지면 보도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사제보·독자투고, 취재요청 및 보도자료 > press@nanumilbo.com
  • 도배방지 이미지

1/7
̽ īī丮 νŸ׷